넥슨, 가족 돌봄 아동 위해 사내 기부 이벤트 모금액 7000만원 기부
이학범 2023. 7. 17. 16:4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지난 6월 진행한 사내 기부 이벤트 '제4회 더블유위크'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7000만 원을 가족 돌봄 아동 후원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영 케어러 가족을 돌보는 아이들' 캠페인 기금으로 사용되며, 가족 돌봄 아동 및 청소년들의 의료비, 주거비, 보육비로 운용될 예정이다.
더블유위크는 회사가 직원들의 총 모금액을 매칭해 두 배로 기부하는 형식의 사내 기부 이벤트로, 이번 제4회 더블유위크는 지난 6월15일부터 18일까지 넥슨코리아 직원 대상으로 진행됐다.
넥슨은 더블유위크를 통해 직원들의 참여로 마련된 기부금을 어린이 의료 지원을 위해 서울대학교병원, 푸르메재단,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한 바 있다. 더블유위크 누적 기부금은 총 2억 9100만 원이다.
한편 넥슨과 넥슨재단은 우리 사회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의료 시설 확충, 교육 저변 확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