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 황금인맥 가요제…한문철·테이·정태우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 에녹, 박민수 등 TOP7이 정태우, 테이, 한문철 등 '황금인맥'을 공개한다.
18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 14회는 장미단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이들의 절친 정태우-최주현-이호섭-천명훈-한문철-신미래-테이가 함께하는 '황금인맥 가요제'가 개최된다.
하지만 테이는 어느 순간 "사실은 손태진의 황금 인맥이다. 에녹 씨는 실버 인맥"이라는 반전 폭로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 14회는 장미단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이들의 절친 정태우-최주현-이호섭-천명훈-한문철-신미래-테이가 함께하는 ‘황금인맥 가요제’가 개최된다.
이날 손태진의 황금 인맥인 왕 전문 배우 정태우가 “이리오너라”라는 위엄있는 말과 함께 무대 위에 오르자, TOP7은 일동 “전하!”를 외친다.
묵직한 보이스로 ‘고래사냥’을 열창한 정태우는 손태진과 관련한 이외의 인연을 털어놓는가 하면 손태진의 ‘불타는 트롯맨’ 출연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에녹의 절친한 동생 테이가 무대 위로 나선다. ‘모놀로그’를 선보인 그는 에녹을 보자마자 뜨겁게 끌어안으며 깊은 친분을 과시했다. 하지만 테이는 어느 순간 “사실은 손태진의 황금 인맥이다. 에녹 씨는 실버 인맥”이라는 반전 폭로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이분이 나오신다고요? 진짜 대박이다!”라는 외침과 함께 ‘한블리’ 한문철이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한문철의 황금인맥으로 박민수가 나서면서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한문철은 이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오간 데 없이 간드러지는 목소리를 장착한 채 방송 최초 트롯 실력을 뽐냈고, 박민수 역시 한문철의 옆에 딱 붙어 “큰아버지”라고 부르는 반전의 반전으로 스튜디오를 뒤집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슈퍼 샤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싹쓸이’
- 고텐션 여왕 장영란X홍현희, 저텐션으로 살기?(‘안하던 짓’)
- ‘콘크리트 유토피아’ 모든 게 무너졌다, 진짜 생존의 시작
- 장항준·김민하→유현준·김상욱 ‘알쓸별잡’ 8월 3일 첫방송
- ‘유니버스 티켓’, 티저 주인공→걸그룹 동생...2차 프로필 공개
- 김혜수, ‘한국의 파라 포셋’ [★SNS]
- ‘결혼 지옥’ 돈도 대화도 말라버린 사막 부부…“대답을 해”
- ‘미스트롯2’ 홍지윤, 9월 컴백... SBS M 생방송 쇼케이스 확정
- ‘안다행’ 장혁, god ‘어머님께’ MV 출연한 이유는?
- 더기버스 측, ‘큐피드’ 스웨덴 작곡가 서명 위조 의혹에 “확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