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8월 5일 데뷔 후 첫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이도현은 오는 8월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이도현은 공식 SNS에 '시작'의 포스터를 올렸다.
한편, 이도현은 다음 달 5일 오후 6시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이도현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이도현은 오는 8월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는 이도현이 데뷔 후 처음 여는 팬미팅으로,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이도현은 공식 SNS에 ‘시작’의 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 속 이도현은 깊은 눈빛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이도현은 그간 ‘18어게인’,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더 글로리’, ‘나쁜엄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증명, ‘믿고 보는 배우’ 입지를 굳혔다.
최근 ‘더 글로리’와 ‘나쁜엄마’가 2연타 흥행에 성공한 가운데, 신드롬의 중심에 선 이도현이 이번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도현은 다음 달 5일 오후 6시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연다.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팬들을 위한 온라인 생중계 티켓은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판매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씨 산사태로 매몰 실종…아내는 사망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80억 채무변제’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사업실패 떠올리며 정색 (쉬는부부)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추자현♥우효광, ‘4개 국어 가능한 6세 아들’ 최초 공개..압도적 비주얼은 ‘덤’(‘동상이몽2
- 34kg 감량했던 유재환, 요요로 100kg 넘는 근황 “고지혈증에 통풍까지” (프리한닥터)
- 용산 집 최초 공개...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더니 바로 새 보금자리 마련(‘미우새’)
- ‘흠뻑쇼’ 화사, 공연음란죄 피소 간접 언급 “무대 서면 다 잊혀져”
- ‘새엄마’·‘수사반장’ 출연 원로배우 문관호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