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子, 우바다 방송 첫 공개…"4개 국어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결혼생활이 공개된다.
17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1회부터 함께해온 원년 멤버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를 맞아 4년 만에 돌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보금자리가 공개됐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냉전 현장도 드러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결혼생활이 공개된다.
17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1회부터 함께해온 원년 멤버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를 맞아 4년 만에 돌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보금자리가 공개됐다. 집안 곳곳 가득한 육아 흔적에 이어 이들의 아들 우바다의 모습이 4년 만에 최초 공개된다.
또래보다 큰 키의 바다는 한국어와 중국어 2개 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며 집안에서 통역관을 담당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추자현은 바다가 영어와 일본어까지 가능하다고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한다.
또 '추장금'이라는 수식어로 불렸던 추자현은 코로나로 1년 반 떨어져 있는 동안 남편이 요리에 취미가 생겼다며 우효광의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냉전 현장도 드러난다. 이들은 6세 아들 바다를 두고 서로 다른 육아관으로 충돌해 우효광은 처음 보는 단호함으로 추자현에게 분노한 모습을 보였고, 추자현 역시 우효광의 태도에 당황하며 분노한다.육아관으로 빚어진 부부 냉전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13년 만에 처음 고백
-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9000만 명 넘었다…전 세계 아티스트 최초
- “날씨도 완벽했던”…싸이, 여수 ‘흠뻑쇼’ 후기 논란
-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결혼? 때가 된다면 언제든 OK"
- "먹지마!"…갑질 한식뷔페 경찰 오자 "미안", 경찰 가자 다시 '돌변'
- '추성훈 딸' 추사랑, 아사다 마오 만났다…"순식간에 매료"
- 53세 엄정화, 나이 잊은 환상 복근…김혜수도 엄지척
- ‘가짜뉴스’ 였나…건강이상설 불거진 주윤발, 영화 행사 모습 드러내
- “스트레스 풀려고 시작했는데”…대학병원 女교수, 프로복싱 한국챔피언 됐다
- 한효주, 고향 청주 집중호우에 5천만원 기부…“삶의 터전 회복 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