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8월 5일 데뷔 후 첫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연다.
오는 8월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이도현은 공식 SNS에 '시작'의 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 속 깊은 눈빛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이도현의 모습은 팬들과의 아름다운 첫 만남을 기대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날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이도현은 공식 SNS에 ‘시작’의 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 속 깊은 눈빛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이도현의 모습은 팬들과의 아름다운 첫 만남을 기대케 했다.
이도현은 그간 ‘18어게인’,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더 글로리’, ‘나쁜엄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와 JTBC 수목 드라마 ‘나쁜엄마’로 연타석 흥행에 성공하면서 대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팬들을 위한 온라인 생중계 티켓은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판매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슈퍼 샤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싹쓸이’
- 고텐션 여왕 장영란X홍현희, 저텐션으로 살기?(‘안하던 짓’)
- ‘콘크리트 유토피아’ 모든 게 무너졌다, 진짜 생존의 시작
- 장항준·김민하→유현준·김상욱 ‘알쓸별잡’ 8월 3일 첫방송
- ‘유니버스 티켓’, 티저 주인공→걸그룹 동생...2차 프로필 공개
- 김혜수, ‘한국의 파라 포셋’ [★SNS]
- ‘결혼 지옥’ 돈도 대화도 말라버린 사막 부부…“대답을 해”
- ‘미스트롯2’ 홍지윤, 9월 컴백... SBS M 생방송 쇼케이스 확정
- ‘안다행’ 장혁, god ‘어머님께’ MV 출연한 이유는?
- 더기버스 측, ‘큐피드’ 스웨덴 작곡가 서명 위조 의혹에 “확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