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대형마트서 청정 전복 판매 활성화 판촉 마케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진도군이 최근 진도 전복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최근 '진도아리랑 청정 수산물 직매입 행사'를 주제로 ㈜메가마트 12개 지점과 이랜드 킴스클럽 30개 지점에서 판촉 할인행사를 실시했다.
진도군 농수산유통사업단 관계자는 "바다의 산삼으로 불리고 청정해역 진도바다에서 자란 영양만점 진도 전복이 최고의 품질임을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진도 수산물을 믿고 찾을 수 있게 꾸준한 품질 관리와 다양한 판로 개척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진도군에 따르면 서남해안 청정해역 진도 바다는 냉수대가 발달돼 있고 빠른 조류의 흐름으로 패각에 부착물이 적은 진도 전복은 육질이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씹는 맛이 일품이다. 또한 어가가 직접 기른 미역과 다시마를 먹고 자라며, 각종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진도 전복을 구매한 고객은 “진도 전복만의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에 반해 만족스러운 구매를 했다”며 “더운 날씨에 지친 가족들을 위해 진도 전복으로 보양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총 2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로 진도 전복은 총 7.5톤 이상, 약 1억5000만원의 판매고를 올려 원전오염수 방류로 시름에 빠진 어가들에 작은 위안이 됐다.
진도군 농수산유통사업단 관계자는 “바다의 산삼으로 불리고 청정해역 진도바다에서 자란 영양만점 진도 전복이 최고의 품질임을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진도 수산물을 믿고 찾을 수 있게 꾸준한 품질 관리와 다양한 판로 개척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말복인 다음 달 10일까지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진도아리랑몰’에서 전 수산물 3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은 진도 전복을 포함해, 곱창김, 미역, 톳, 소금, 전복장 등 다양한 진도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진도)|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재수술 마친 후…한층 청순한 분위기 [DA★]
- 추자현vs우효광 살벌한 부부싸움…6세 아들도 공개 (동상이몽)
- 18세 고딩엄마, 아동수당으로 도박하는 남편 “소름 돋았다” (고딩엄빠3)
- ‘69억 빛 청산’ 이상민, ‘순백’ 용산 새 집 공개 (미우새)
-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멤버들 “처음 알았다” 충격 (런닝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