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준이 더 익숙한 박성훈 “‘더글로리’ 김은숙 작가, 새 이름 선사”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더 글로리' 김은숙 작가로부터 새 이름을 선사 받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7월 1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 주역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이 출연했다.
박성훈은 '남남'에서 남촌파출소 소장 은재원 역으로 분한다.
박성훈은 "요즘도 그런 소리를 듣는다"며 "김은숙 작가님이 새 이름을 선사해 주셨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박성훈이 '더 글로리' 김은숙 작가로부터 새 이름을 선사 받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7월 1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 주역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재재는 "'남남' 촬영 끝 무렵에 '더 글로리'가 방영하면서 다들 놀라셨다고 들었다"고 궁금해했다.
박성훈은 "많은 배우분들 제작진분들이 잘 봤다고 애기해 주셨다. 캐릭터가 상반되다 보니 놀랍고 흥미로웠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박성훈은 '남남'에서 남촌파출소 소장 은재원 역으로 분한다.
최수영은 "재원인데 재준이 너무 사랑받다 보니 현장에서도 '재준'이라고 부른다"고 이야기했다. 재재도 "잘 어울려서 본명 같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박성훈은 "요즘도 그런 소리를 듣는다"며 "김은숙 작가님이 새 이름을 선사해 주셨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아무리 싸도 억” 송지효 부모님 통영 여객선 사업 큰 손이었다(런닝맨)[어제TV]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로버트 드 니로 41세 연하 여친 “딸 낳고 얼굴 녹아내려” 후유증 고백[할리우드 비하인드]
- 김남희 “혀는 넣지 말자” 女배우 스킨십 전 철저한 준비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준호♥임윤아 끝없는 스킨십, 수영장→루프탑 키스 또 키스(킹더랜드)[결정적장면]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