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혼당당 업소’ 활성화 이벤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벤트는 지정된 '광산 혼당당' 업소를 방문해 식사한 뒤 비치된 '혼당당 인형'과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매월 말 광산구 누리집 '새소식 게시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는 앞서 1인 메뉴, 1인석 등이 갖춰져 혼자 식사하기 좋은 음식점인 '광산 혼당당' 20개소를 지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광산 혼당당(혼자서도 당당한 식당)’을 알리고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민 참여형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지정된 ‘광산 혼당당’ 업소를 방문해 식사한 뒤 비치된 ‘혼당당 인형’과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부터 10월까지 진행하며, 매월 5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월 말 광산구 누리집 ‘새소식 게시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는 앞서 1인 메뉴, 1인석 등이 갖춰져 혼자 식사하기 좋은 음식점인 ‘광산 혼당당’ 20개소를 지정했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결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