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유재석, 수해 피해 복구 위해 1억 기부…역시 '유느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수해 이재민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쾌척했다.
1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유재석은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
유재석뿐만 아니라, 가수 임영웅, 싸이, 이찬원, 배우 김혜수, 김우빈, 임시완, 방송인 박나래 등 다수의 스타가 이러한 수해 이웃을 위해 기부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수해 이재민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쾌척했다.
1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유재석은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
유재석은 2014년 세월호 참사를 시작으로, 태풍·수해·산불·지진 등 각종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며 꾸준한 선행을 펼치고 있다.
유재석은 희망브리지에 "연일 이어진 집중 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고 싶다"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가 17일 오전 11시 기준 집계한 내용에 따르면,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사망 피해자는 40명이며, 부상자는 83명으로 늘어났다. 이외에도 도로 사면 유실·붕괴 147건 등 공공시설 피해가 631건으로, 주택 침수 139동을 비롯해 민간시설 피해도 318건을 기록하고, 전국에서 도로 271곳과 하천변 853곳이 통제됐다
유재석뿐만 아니라, 가수 임영웅, 싸이, 이찬원, 배우 김혜수, 김우빈, 임시완, 방송인 박나래 등 다수의 스타가 이러한 수해 이웃을 위해 기부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성룡·유덕화, 주윤발 장례식장에 참석”..혼수상태설 돌았던 주윤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
- "부모님 여객선 사업" 송지효, 사비로 임금체불 직원 도운 '통 큰 배포' 이유있었네 [SC이슈]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럭셔리 용산 새집 공개 "비번=이혼한 날짜?" ('미우새')[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