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9월 컴백... SBS M 생방송 쇼케이스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오는 9월 정규 1집으로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홍지윤이 오는 9월 정규앨범 1집으로 컴백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9월 컴백을 발표한 홍지윤은 현재 정규앨범 1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히트곡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정규앨범 1집에는 전통 트롯, 세미 트롯, 국악, 발라드 등 여러 장르가 수록돼 홍지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홍지윤이 오는 9월 정규앨범 1집으로 컴백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홍지윤은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SBS M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 생방송을 확정, 압도적인 스케일로 돌아올 것을 알렸다.
9월 컴백을 발표한 홍지윤은 현재 정규앨범 1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히트곡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정규앨범 1집에는 전통 트롯, 세미 트롯, 국악, 발라드 등 여러 장르가 수록돼 홍지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홍지윤은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서 최종 2위 선(善)을 차지하며 대중에 이름을 각인시켰다. 최근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컴백 활동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다행’ 장혁, god ‘어머님께’ MV 출연한 이유는?
- 더기버스 측, ‘큐피드’ 스웨덴 작곡가 서명 위조 의혹에 “확인 중”
- 헤일로 출신 조성호 “아이돌 활동 5년, 정산금 58만원”(‘쩐생연분’)
- KBS, 집중호우 특보에 18일 ‘슈돌’ 결방
-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오늘(17일) 첫방…관전 포인트는?
- 천우희, 진짜 이태란을 죽인 진범일까? (이로운 사기)
- 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 초동 182만장 ‘역대급 기록’
- “반대가 끌리는 이유”...NCT 드림, MBTI로 푸는 사랑 이야기[MK현장]
- 유재석, 수해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기부
- “고발보다 더 걱정된 건…” 화사, 공연 중 공연음란죄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