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원지안과 '그린라이트' 켜지나…귀여운 술 주정 포착 ('가슴이 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슴이 뛴다' 옥택연과 원지안 사이에 그린라이트 기류가 감지됐다.
17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김하나·정승주 극본, 이현석·이민수 연출) 7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이 주인해(원지안) 앞에서 귀여운 주정을 부린다.
한편 KBS2 '가슴이 뛴다' 7회는 17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슴이 뛴다' 옥택연과 원지안 사이에 그린라이트 기류가 감지됐다.
17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김하나·정승주 극본, 이현석·이민수 연출) 7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이 주인해(원지안) 앞에서 귀여운 주정을 부린다.
앞서 한집 살이를 시작하며 서서히 서로에게 스며든 우혈과 인해는 티격태격은 하지만 설렘을 자극하는 행동들로 극 흥미를 끌어올렸다. 특히 우혈은 인해를 향해 알 수 없는 감정을 겪었고 인해 또한 나해원(윤소희)을 바라보는 그의 모습에서 묘한 감정을 느끼면서 관계 변화를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우혈과 인해가 한밤중 나란히 마주 보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반인뱀파이어 우혈은 인간 음식을 먹고 취한 듯 얼굴이 발그레한 채로 인해에게 귀여운 주정을 부리고 인해는 그런 그의 입을 손가락으로 막으며 조용히 하라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정신 차리려는 듯 눈을 똑바로 뜨려고 애를 쓰고 있는 우혈의 모습이 흥미롭다.
하지만 노력도 잠시, 서로의 숨소리가 들릴 만큼 가까워진 우혈과 인해의 모습이 또다시 발견돼 눈길을 끈다. 볼이 빨개진 우혈은 고개를 떨군 채 인해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고 있고 그런 그의 행동에 인해는 어떤 리액션도 취하지 못하고 그대로 멈춰있어 묘한 가슴 떨림을 전달한다.
깜짝 놀란 마음에 인해는 이내 얼음이 된 채로 자신의 손 위치를 어찌할지 몰라 하고 일시 정지된 그녀의 표정과 눈빛에서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 속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KBS2 '가슴이 뛴다' 7회는 17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성룡·유덕화, 주윤발 장례식장에 참석”..혼수상태설 돌았던 주윤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
- "부모님 여객선 사업" 송지효, 사비로 임금체불 직원 도운 '통 큰 배포' 이유있었네 [SC이슈]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럭셔리 용산 새집 공개 "비번=이혼한 날짜?" ('미우새')[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