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김소영, 여유로운 한강뷰집 식사 풍경 "어느 레스토랑 부럽지 않아" ('띵그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일상을 공유했다.
16일 김소영의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는 '오늘은 뚜아 하고 싶은 거 다하는 날! 난장판을 만들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소영은 오상진을 보더니 "배고파. 나 맛있는 거 뭐해줄 거야?"라고 물었고 샐러드와 빵, 각자 좋아하는 음료를 먹기로 입을 맞췄다.
오상진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스, 보리차를 준비했고 김소영은 샐러드를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일상을 공유했다.
16일 김소영의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는 '오늘은 뚜아 하고 싶은 거 다하는 날! 난장판을 만들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소영은 오상진을 보더니 "배고파. 나 맛있는 거 뭐해줄 거야?"라고 물었고 샐러드와 빵, 각자 좋아하는 음료를 먹기로 입을 맞췄다. 오상진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스, 보리차를 준비했고 김소영은 샐러드를 만들었다.
샐러드는 올리브유, 부라타 치즈, 루꼴라, 라즈베리, 후추로 만들었고 김소영은 "이렇게 먹으면 제일 좋아. 어느 레스토랑을 가도 부럽지 않아!"라며 만족했다. 식탁에는 크루아상도 곁들여졌고 그렇게 간단한 점심 식사가 준비됐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성룡·유덕화, 주윤발 장례식장에 참석”..혼수상태설 돌았던 주윤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
- "부모님 여객선 사업" 송지효, 사비로 임금체불 직원 도운 '통 큰 배포' 이유있었네 [SC이슈]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럭셔리 용산 새집 공개 "비번=이혼한 날짜?" ('미우새')[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