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추억 패키지’ 2종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고객들의 행복한 제주 여행의 추억을 회상하는 테마의 패키지 2종을 내놓았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건물은 1985년에 건립되어 38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의 신혼여행, 가족여행, 우정여행 등의 추억을 함께했던 명소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고객들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 위에, 지금 이 순간의 행복한 기억까지 더욱 값지게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룸 다이닝 서비스, 에스추어리 풀 시그니처 튜브, 요트 체험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 건물은 1985년에 건립되어 38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의 신혼여행, 가족여행, 우정여행 등의 추억을 함께했던 명소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고객들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 위에, 지금 이 순간의 행복한 기억까지 더욱 값지게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했다.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2박, 레드 및 화이트 와인 각 1병과 제철 과일과 치즈 플레이트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리마인드 스냅 촬영, 스파 본에스티스 2인 전신 스파 프로그램, 콘페티 성인 2인 조식 등으로 구성했다.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고객들 대상으로 추억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또는 구 호텔에서 촬영한 신혼여행 사진을 제출하면 추가로 인룸 다이닝 서비스 2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한정판 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페셜 필름 카메라와 필름, 레드 와인 1병으로 구성했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SweetMemoryinParnas, #파르나스호텔제주1주년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시그니처 튜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 EAST동 외관 또는 내부 정원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면 럭셔리 요트 2인 체험을 제공한다. 역시 연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재수술 마친 후…한층 청순한 분위기 [DA★]
- ‘34kg 감량’ 유재환, 요요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 “115kg까지…” (프리한 닥터)
- 신지 충격 “김종민 연예인 중 제일 무섭다…최근 해체 위기” (강심장리그)
- 18세 고딩엄마, 아동수당으로 도박하는 남편 “소름 돋았다” (고딩엄빠3)
-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멤버들 “처음 알았다” 충격 (런닝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