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새 시즌 라인업에 김민재 포함, 데 리흐트와 환상 센터백 조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오피셜이 뜨지 않았지만, 새 시즌 뮌헨의 핵심 수비수로 이미 낙점됐다.
김민재 파트너로 네덜란드 특급 수비수 마타이스 데 리흐트가 될 전망이다.
다요 우파메카노가 있지만, 김민재와 데 리흐트가 적절한 조합으로 본 것이다.
김민재와 데 리흐트 조합은 유럽 최정상급 센터백이라 더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오피셜이 뜨지 않았지만, 새 시즌 뮌헨의 핵심 수비수로 이미 낙점됐다.
영국 매체 ‘90min’은 지난 16일(현지시간) 2023/2024시즌 뮌헨의 예상 라인업을 발표했다.
김민재 이름은 당연히 있었다. 뮌헨은 김민재 영입을 공식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나 토마스 투헬 감독도 인정할 정도로 김민재 영입은 사실상 확정 상태다.
김민재는 나폴리에서 유럽 정상급 수비수임을 증명했다. 완벽한 수비는 물론 빌드업과 세트피스에서 위력적인 헤더와 슈팅까지 갖출 건 다 갖춘 명품 수비수다.
뮌헨은 김민재에게 걸린 바이아웃 5,000만 유로(약 709억 원) 지불에 아낌없이 지갑을 열 정도다. 또한, 파리생제르맹(PSG)으로 떠난 뤼카 에르난데스 공백 마저 지워낸다.
김민재 파트너로 네덜란드 특급 수비수 마타이스 데 리흐트가 될 전망이다. 다요 우파메카노가 있지만, 김민재와 데 리흐트가 적절한 조합으로 본 것이다. 김민재와 데 리흐트 조합은 유럽 최정상급 센터백이라 더 기대된다.
또한, 손흥민의 환상 짝꿍이자 토트넘 홋스퍼 에이스 해리 케인, FC바르셀로나 중원의 한 축인 프랭키 더 용도 예상라인업에 추가됐다.
사진=파브리지오 로마노 SNS, 90min, 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패스 받을 ‘폭격기’ 온다…이적료 1283억+연봉 128억
- 맨유의 이적시장은 지금부터…구단주 '영입 자금 마음대로 써라'
- SON 안녕! 결별! 영혼의 파트너 바이에른 뮌헨으로 마음 굳혔다! “신호 보냈어”
- “손흥민-케인은 안 그래...세계적인 선수들은 자존심 부리는데” 이래서 영혼의 파트너십
- [현장목소리] ‘AG 와일드카드 발탁’ 박진섭, “이강인이요? 잘 맞춰줘야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