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억 채무변제’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사업실패 떠올리며 정색 (쉬는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신동엽이 과거 사업실패로 어려움을 겪던 시절을 떠올리며 정색했다.
17일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 사전녹화에서 MC 신동엽은 아파트 분양 대출이 되지않아 고민하는 부부 사연을 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 4년 차 미루리와 하자 부부는 분양받은 아파트 대출이 나오는지 알아보기 위해 은행에 갔지만, 수입이 불안정해 대출이 힘들다는 말을 듣고 상심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과거 사업실패로 어려움을 겪던 시절을 떠올리며 정색했다.
17일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 사전녹화에서 MC 신동엽은 아파트 분양 대출이 되지않아 고민하는 부부 사연을 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 4년 차 미루리와 하자 부부는 분양받은 아파트 대출이 나오는지 알아보기 위해 은행에 갔지만, 수입이 불안정해 대출이 힘들다는 말을 듣고 상심에 빠졌다.
이를 본 MC들이 “너무 속상하다” “막막한 저 마음을 너무 알겠다”고 한 가운데 김새롬이 “아마 여기서 신동엽씨만 (막막함을) 모르실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예전에 내 기사 못 봤나. 그 얘기 다시 꺼내면 여기서 대성통곡하고 녹화를 진행 못한다”라더니 “사채가 뭔줄 아나? 1분만 쉬겠다”라며 대성통곡하는 시늉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2004년 연예기획사 DY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던 신동엽은 톱MC 들을 대거 거느리고 사업을 진행했지만, 부도가 나면서 약 80억원의 채무가 발생해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후 10년이 지난 2014년에서야 빚을 모두 탕감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7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씨 산사태로 매몰 실종…아내는 사망
- 용산 집 최초 공개...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더니 바로 새 보금자리 마련(‘미우새’)
- ‘흠뻑쇼’ 화사, 공연음란죄 피소 간접 언급 “무대 서면 다 잊혀져”
- ‘새엄마’·‘수사반장’ 출연 원로배우 문관호 별세
- ‘딸 바보’ 차승원 “예니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 올 것 같아.. 난 원래 비혼주의”
- ‘8kg 감량’ 소유, 다이어트 비법 공개...“지금 체지방 더 적고 근육량 높아”(소유기)
- ‘버킨백’ 영감 준 영원한 패션아이콘 제인 버킨, 76세로 사망[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