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스증권, 디폴트옵션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한국포스증권은 IRP 다폴트옵션 이벤트 '치킨엔 펀드슈퍼마켓이 디폴트지'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철순 한국포스증권 디지털사업팀장은 "디폴트옵션은 고객 수익률 제고를 위해 시행된제도로, 퇴직연금 가입자는 의무 시행"이라며 "고객별로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보다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준비하기를 바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한국포스증권은 IRP 다폴트옵션 이벤트 ‘치킨엔 펀드슈퍼마켓이 디폴트지’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영제도)은 가입자가 퇴직연금 적립금을 별도로 운용하지 않을 경우 사전에 지정한 운용방법이 자동 적용되어 운용되는 제도다. 국내 상당 규모의 퇴직연금이 방치돼 있는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12일 시행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펀드슈퍼마켓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디폴트옵션을 최초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신청 시점, 잔고 100만원 이상)에게 스타벅스 라떼 2잔을 제공한다. 또한, 디폴트옵션 상품을 100만원 이상 직접 순매수(옵트인)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굽네치킨 오리지널과 콜라세트를 제공한다.
최철순 한국포스증권 디지털사업팀장은 “디폴트옵션은 고객 수익률 제고를 위해 시행된제도로, 퇴직연금 가입자는 의무 시행”이라며 “고객별로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보다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준비하기를 바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펀드슈퍼마켓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량침수 탈출법 ‘30cm’ 룰 기억하세요 “초등 6학년 힘이면 문 열려”
- “이게 재밌어요?” 오송 참사 현장서 웃은 공무원, 해명 보니
- 군인 음식값 대신 내준 중년 男...“양꼬치값 30만원 조용히 계산”
- “다시 잘 해보자” 전 부인 집 문에 편지 꽂던 50대 男, 체포된 이유
- "대구 실종 사고는"...홍준표, '폭우 골프 논란'은 억지?
- ‘사라진 아이’ 수사, 서울 216건 ‘최다’…범죄 의심 중요사건 4~5건
- '슈퍼리치' 몰리는 반포, 집값 '100억 시대' 열린다
- 폭우 속 전기차 운행&충전, 괜찮을까요?[궁즉답]
- "기사가 창문깨고 나가래"...'오송 지하차도' 20대 마지막 통화
- '전원일기' 이상미 "40년 간 母 병간호→우울증…같이 죽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