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2023 시공 사진' 콘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스템 창호 전문기업 이건창호는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출품 방법은 단독주택, 아파트, 카페나 레스토랑, 호텔과 리조트 등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의 실내외 공간을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 작품을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 목록은 이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창호 전문기업 이건창호는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콘테스트는 일상을 풍요롭게 하고 특별한 경험을 주는 건축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가 4회째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9월1일까지 하면 된다. 출품 방법은 단독주택, 아파트, 카페나 레스토랑, 호텔과 리조트 등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의 실내외 공간을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 작품을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 목록은 이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에 없는 현장이라도 이건창호 제품이 적용된 건축물이면 대상이 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선작은 9월26일 이건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인천공항, 국립중앙박물관 등 국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공공시설은 물론 전국 각지의 리조트와 호텔 등 일상에서 마주치는 곳곳에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돼 있다"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레깅스' 인기 심상치 않네…최근 싱가포르서 벌어진 일
- "괘씸한 中기업" 분노 폭발…참다 못한 삼성, LG와 손잡는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0억이던 아파트, 계약하러 올 때마다 집값이 뛰네요"
- 돈 내면 '카톡 프로필' 누가 봤는지 알려준다?
- "구설에 휘말려선 안된다"…숨죽인 공무원들
- '우승 상금 20억' 맥킬로이…부상으로 받은 車 뭔가 봤더니
- 이준호 물오른 '로코' 농도…'킹더랜드'로 입증한 '멜로장인'
- 이번엔 210만 구독자 승우아빠도…깜짝 근황
- 폭우 피해 속출하는데…싸이 "날씨 완벽" 흠뻑쇼 후기 '논란'
- '한 그릇 1만6000원' 삼계탕, 만들어 먹었더니…깜짝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