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포천시, ‘2023년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영현 경기 포천시장이 17일 '2023년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기 포천시는 포천시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2023년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예술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은 오는 8월에 개최되는 '제31회 경기도청소년 종합예술제'에 포천시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
백영현 경기 포천시장이 17일 '2023년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포천시 제공
경기 포천시는 포천시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2023년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대면으로 열린 ‘제25회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는 음악, 무영, 사물놀이 등 총 3개 부문 15개 세부종목으로 진행됐다.
또 지역 초·중·고 463명이 참여해 그동안 쌓아온 기량과 열정을 마음껏 뽐냈다.
아울러 포천교육지원청의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가 함께 열려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됐다.
이번 예술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은 오는 8월에 개최되는 ‘제31회 경기도청소년 종합예술제’에 포천시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청소년들이 참가해 평소 갈고 닦은 재능을 마음껏 펼쳐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감수성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포천=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레깅스' 인기 심상치 않네…최근 싱가포르서 벌어진 일
- "괘씸한 中기업" 분노 폭발…참다 못한 삼성, LG와 손잡는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돈 내면 '카톡 프로필' 누가 봤는지 알려준다?
- "10억이던 아파트, 계약하러 올 때마다 집값이 뛰네요"
- "구설에 휘말려선 안된다"…숨죽인 공무원들
- '우승 상금 20억' 맥킬로이…부상으로 받은 車 뭔가 봤더니
- 이준호 물오른 '로코' 농도…'킹더랜드'로 입증한 '멜로장인'
- 이번엔 210만 구독자 승우아빠도…깜짝 근황
- 폭우 피해 속출하는데…싸이 "날씨 완벽" 흠뻑쇼 후기 '논란'
- '한 그릇 1만6000원' 삼계탕, 만들어 먹었더니…깜짝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