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크루',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의 출시를 앞두고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펼친다.
이번 협업으로 낚시 및 코미디, 게임 등 여러 인플루언서와 함께 '낚시의 신: 크루'의 특징과 재미를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인플루언서들은 두 크루로 나뉘어 실제 낚싯배를 타고 나가 선상 낚시와 게임을 번갈아 즐기며 실제 낚시에 버금가는 '낚시의 신: 크루'의 손맛과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업으로 낚시 및 코미디, 게임 등 여러 인플루언서와 함께 '낚시의 신: 크루'의 특징과 재미를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스케치 코미디 전문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에서 낚시와 관련된 부부의 에피소드를 담은 콘텐츠가 지난 16일 공개됐다.
싱글벙글 채널 영상은 개그맨 김두현과 이유미 부부 시리즈의 일환으로 낚시를 못하게 된 남편이 아내를 골탕먹이고 게임을 즐긴다는 내용이다. 낚시를 금지당한 남편의 애환을 재치있게 담아 냈으며 실제 낚시를 대신해 '낚시의 신: 크루'를 즐기는 모습을 영상 속에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아프리카 TV와 함께 유명 게임 및 낚시 인플루언서들과도 협업을 펼친다. 이들과 함께 진행된 콘텐츠는 실제 낚시와 게임인 '낚시의 신: 크루'가 접목된 형식으로 진행됐다. 인플루언서 만만과 이아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콘텐츠 촬영 현장을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인플루언서들은 두 크루로 나뉘어 실제 낚싯배를 타고 나가 선상 낚시와 게임을 번갈아 즐기며 실제 낚시에 버금가는 '낚시의 신: 크루'의 손맛과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본편 VOD는 게임 출시 하루 전인 7월 19일부터 게임 공식 유튜브와 각 BJ들의 채널 등을 통해서 순차 공개된다.
낚시 인플루언서 중 하나인 낚시 전문 유튜버 앵쩡 TV 또한 '낚시의 신: 크루' 출시를 축하하는 유튜브 쇼츠 영상을 게재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