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마크 “선주문량 420만 장 돌파, 시즈니에 진짜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DREAM(NCT 드림)이 선주문량 420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NCT DREAM 정규 3집 'ISTJ'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NCT 드림은 선주문량 420만 장을 돌파,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것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마크는 "진짜 시즈니에게 너무 감사한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DREAM(NCT 드림)이 선주문량 420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NCT DREAM 정규 3집 ‘ISTJ’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NCT 드림은 선주문량 420만 장을 돌파,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것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마크는 “진짜 시즈니에게 너무 감사한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 저희가 ‘맛’ 활동 때부터 이야기한 게 ‘우리 활동에 집중하자, 시즈니에게 집중하고, 열심히 하고 우리가 행복하게 할 수 있는 걸 하자’라는 마인드로 매 앨범을 준비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우리가 준비한 것에 비해 더 많은 걸 주시는 게 시즈니인 것 같아서 매번 기록을 깨주는 시즈니 덕분에 동기부여가 되고 그런 힘을 주는 관계가 되는 것 같아서 항상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활동에서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려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잠실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셀러브리티 안젤라’ 한으뜸, 아찔 S라인+섹시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인형 아니야?…우월 비율+치명적 예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핑크 박초롱, 은근한 볼륨감+매혹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소미, 과거 왕따 피해 고백에 눈물 “한국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 했다” - 열린세상 열린
- 최준희, 외조모에 사과 “母 최진실 많이 마음 아파할 듯”…처벌불원서 작성[M+이슈] - 열린세상
- '트럼프 2.0' 앞두고 한중 관계 훈풍…미중 갈등 우려도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마약 사려고 했는데″…밀반입 시도한 외국인의 '황당한 변명'
- 패혈증 환자에 장염 진단해 환자 사망…대법 ″의사 과실 아냐″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수사, '검수원복' 덕분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