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新 프로필 오픈…82명 소녀들 공개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의 특별한 설렘이 도착했다.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오늘(17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참가자 41인의 2차 개인 프로필 사진을 게시, 지난 13일 소녀들을 포함해 82명 전원을 오픈했다.
이번 2차 참가자 프로필 사진에서는 한국을 비롯해 이탈리아, 몽골 등 총 14개국 소녀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의 특별한 설렘이 도착했다.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오늘(17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참가자 41인의 2차 개인 프로필 사진을 게시, 지난 13일 소녀들을 포함해 82명 전원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녀들은 앞서 참가자들에 이어 풋풋하면서도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2차 참가자 프로필 사진에서는 한국을 비롯해 이탈리아, 몽골 등 총 14개국 소녀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유니버스 티켓'은 그룹 다이아 출신 권채원과 트로트 가수 임서원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상황. 특히 2차 개인 프로필 사진을 통해 티저 영상 속의 주인공은 물론, 걸그룹 멤버 동생의 참가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유니버스 티켓'은 오는 11월 본 방송 전까지 다양한 일정을 진행한다. 19일 0시 SBS 공식 홈페이지와 팬캐스트를 통해 사전 투표를 시작, 26일 콘셉트 사진과 8월 2일 콘셉트 영상 업로드를 알려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에 최종 데뷔 멤버 8인은 방송 이후 F&F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게 된다. 128개국에서 모인 글로벌 소녀들로 2년 6개월 동안 전 세계를 무대 삼아 활약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DREAM 런쥔, “수록곡 '파랑', 빠른 발음에 멘붕”(ISTJ 간담회)
- ‘할란카운티’ 이홍기, “정말 사랑하는 작품…꼭 다시 만나고 파” 소감
- 뜨거웠다, 틴탑! 단독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 장희진, 메이크스타 품 안겼다…박해일과 '한솥밥'
- 권소현, ‘연인’으로 시청자 만난다…‘겉차속따’ 캐릭터 기대
- 테슬라 '프라이빗 뷰' 디스플레이 탑재한다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에너지안보·탄소중립 <5>김상협 탄녹위원장 “디지털 탄소중립으로
- 기아, 전기차 충전제어기 첫 내재화…EV9에 현대케피코 VCMS 탑재
- 핀테크업계, 신용점수 관리 서비스 경쟁...마이데이터 확대
- 카드업계, “수수료 적격비용 재산정 폐지해야” 목소리 높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