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로봇청소기 신제품 '에이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리버는 로봇청소기 에이클 INS-200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클 INS-200은 아이리버의 세 번째 로봇청소기다.
아이리버는 작년 4월 에이클 클린스테이션 INS-100, INR-100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물걸레 세척과 건조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리버는 로봇청소기 에이클 INS-200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클 INS-200은 아이리버의 세 번째 로봇청소기다. 아이리버는 작년 4월 에이클 클린스테이션 INS-100, INR-100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물걸레 세척과 건조 기능을 추가했다.
신제품은 여러 개의 청소기기가 필요없는 8단계 올인원 기능을 갖췄다. 두 개의 사이드 브러시로 주변 먼지를 모으고, 메인 브러시로 먼지를 쓴다. 강력한 BLDC 모터로 흡입한 뒤, 차단율 99.995% 헤파필터로 먼지를 거른다. 360도 회전 물걸레 청소를 마친뒤 물걸레 세척 및 살균, 열풍 건조를 한다. 청소 후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준다.
물걸레 세척 시 50℃의 은이온 정수를 사용해 걸레와 청소판을 살균한다. 젖은 물걸레는 60℃ 온도로 열풍 건조한다. 흡입력은 5500Pa이며 흡입 세기는 4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다. H14등급 HEPA 필터는 실내 공간에 가라앉은 초미세먼지를 99.995% 잡아낸다. 청소기가 있는 위치를 인식해 최대 8M까지 1초에 약 2300회 스캔해 최적의 청소 경로를 계산한다. 배터리 완충시 최대 250분 동안 작동 가능하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프라이빗 뷰' 디스플레이 탑재한다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에너지안보·탄소중립 <5>김상협 탄녹위원장 “디지털 탄소중립으로
- 기아, 전기차 충전제어기 첫 내재화…EV9에 현대케피코 VCMS 탑재
- 정덕균 서울대 교수, 韓 첫 IEEE 페더슨상 수상…반도체 설계 업적
- 프리고진, 속옷차림으로 캠프에… 벨라루스행 이후 첫 모습 공개
- 석화업계, 2분기 기대치 못 미쳤다
- '제3회 경남SW경진대회' 스타트
- 파수, 업무 효율성 높인 기업용 메신저 '파이어사이드 1.4' 출시
- 최원재 메를로랩 COO “스마트 조명시스템, 탄소중립·에너지 절감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주택금융공사, 국민 반응 파악하는 '데이터 머신러닝 시스템'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