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끈나시로 극세사 팔뚝 노출, 청순 미모는 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7월 17일 개인 SNS에 '하뚜하뚜'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끈나시 원피스를 입은 채 실내 복도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사진 속 윤은혜의 가녀린 팔뚝과 여전히 귀여운 비주얼 담겨 보는 이의 감탄사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7월 17일 개인 SNS에 ‘하뚜하뚜’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끈나시 원피스를 입은 채 실내 복도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사진 속 윤은혜의 가녀린 팔뚝과 여전히 귀여운 비주얼 담겨 보는 이의 감탄사를 유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은혜가 은혜했다”, “언니 너무 청순해요”, “완전 극세사 몸매네요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은혜는 2022년 tvN 예능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 출연했다. (사진=윤은혜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김남희 “혀는 넣지 말자” 女배우 스킨십 전 철저한 준비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로버트 드 니로 41세 연하 여친 “딸 낳고 얼굴 녹아내려” 후유증 고백[할리우드 비하인드]
- 이준호♥임윤아 끝없는 스킨십, 수영장→루프탑 키스 또 키스(킹더랜드)[결정적장면]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조영구 주식 25억 투자해 17억 5천 손실 “우량주도 안 맞아” (구라철)
- 이천수, 수지 닮은꼴 박한별 선수에 “남친 축구선수냐” 의심 (살림남2)[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