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앤 마블’ 규현, 유연석과 브로맨스 기대해!

이유민 기자 2023. 7. 17. 12: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로 앤 마블’ 제공.



‘갓브로’팀 규현, 유연석의 ‘찐친’ 브로 리얼 케미가 대 방출된다.

티빙(TVING)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브로 앤 마블’이 17일(월) 오전 11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제작보고회를 진행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이홍희 PD,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유연석, 가수 규현, 개그맨 지석진, 조세호, 세븐틴 조슈아, 호시가 참석했으며 재재가 MC를 맡았다.

유연석은 “갓브로(속한 팀 명)는 한 단어로 ‘갓’이다. (규현과) 뮤지컬로 인연을 맺었는데, 규현이 갑자기 저를 섭외했다. 규현이가 저를 초대해줘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어 규현은 “유연석은 게임 중 신의 은총과 같은 선물을 항상 내려줬다. ‘갓’ 같은 은혜를 내려줬다. 이번에도 출연 요청을 하긴 했는데, 실제로 오실 줄은 몰랐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브로 앤 마블’은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에서 8명의 브로들이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을 통해 예측 불가 여행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한편, 초강력 케미, 초특급 게임, 초호화 볼거리로 무장한 ‘브로 앤 마블’은 티빙을 통해 21일(금) 첫 공개 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