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튼 고메즈♥’ 아리아나 그란데, 결혼반지 어디로? 불화 의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30)가 결혼반지를 없이 다시 목격됐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경기 중 왼손을 무릎에 얹고 오른손으로 입을 가리는 등 경기에 반응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마지막으로 결혼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된 것은 지난 4월 런던에서 열린 제프 골드블룸의 콘서트에서였다.
2013년 싱글 '더 웨이'(The Way)로 데뷔한 아리아나 그란데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팝스타로 꼽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30)가 결혼반지를 없이 다시 목격됐다.
16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그는 이날 런던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경기를 관람했다.
그는 영화 ‘스파이더맨’에서 피터 파커 역을 맡았던 앤드류 가필드와 ‘브리저튼’ 시리즈에 출연했던 조나단 베일리 사이에 앉았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마지막으로 결혼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된 것은 지난 4월 런던에서 열린 제프 골드블룸의 콘서트에서였다.
한편 아리아나 그런데는 저택에서 달튼 고메즈와 지난 2021년 5월 15일 미국 캘리포니아 몬테시토에 있는 저택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2013년 싱글 ‘더 웨이’(The Way)로 데뷔한 아리아나 그란데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팝스타로 꼽힌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Seven’으로 美 스포티파이·日 오리콘 정상 휩쓸었다 - MK스포츠
- ‘엘리멘탈’ 400만 관객 돌파...놀라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 MK스포츠
- 한소희, 과감한 노출에 치명적 눈빛…반하겠네 [똑똑SNS] - MK스포츠
- “다 가졌잖아”…조정민, 양지은도 반한 미모+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황의조, 노팅엄 복귀 후 프리시즌 결승골 폭발...EPL 데뷔 정조준 - MK스포츠
- ‘슈와버 잘했어!’ 기뻐하는 필리스 선수들 [MK포토] - MK스포츠
- 슈와버 ‘다들 집에가자 이제’ [MK포토] - MK스포츠
- 김하성 ‘수비는 내게 맡겨’ [MK포토]
- 김하성 ‘내가 잡을 거야’ [MK포토] - MK스포츠
- 타티스 ‘동점 적시타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