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킹더랜드'로 입증한 로코퀸 저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윤아가 로코퀸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임윤아는 최근 방송 중인 JTBC '킹더랜드'에서 싱그러운 미소와 뛰어난 능력을 지닌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호와 남다른 케미스트리
배우 임윤아가 로코퀸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임윤아는 최근 방송 중인 JTBC ‘킹더랜드’에서 싱그러운 미소와 뛰어난 능력을 지닌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0화 방송에서 인센트립을 떠난 천사랑은 구원(이준호)과 아찔하면서도 달콤한 연애를 즐기는가 하면, 서로의 어릴 적 아픔을 공유하고 위로하며 더욱 깊어진 관계를 형성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무엇보다 임윤아는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명불허전 미모로 극 중 구원과의 거침없는 직진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 것은 물론, 오로지 실력으로 로비 데스크를 거쳐 모든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까지 오른 독립적이고 주체적인 천사랑 캐릭터를 맞춤 옷을 입은 듯 완벽하게 녹여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렀다.
또한 감칠맛 나는 연기력으로 천사랑을 더욱 러블리하고 유쾌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사랑부터 우정까지 아우르는 활약을 톡톡히 펼쳐내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만큼 남은 후반부 이야기 속에서 천사랑의 성장과 변화를 어떻게 그려 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윤아의 다양한 면면이 눈길을 끄는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 JTBC에서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이상민, 서울로 이사…새집 공개
- 최환희 "동생 최준희와 외조모 갈등, 걱정 끼쳐 죄송"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밝힌 부상 고충…번아웃 고백까지
- 김우빈·이찬원, 수해 이재민 위해 1억 기부
- 이정현, 3년 전 세상 떠난 어머니 떠올리며 눈물 ('편스토랑')
- '웃는 사장' 이경규, 손님 호평에 웃음꽃…"칭찬이 춤추게 해"
- [트렌드스캔] '원피스를 크롭으로'...블랙핑크 리사, 英 달군 리폼 패션
- '심형탁♥' 사야, 결혼 9일 앞두고 "메리지 블루"...충격 ('신랑수업')
- '헤일로 출신' 조성호 "5년 활동 수익=58만 원" 충격 고백 ('쩐생연분')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키스에 시청률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