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 新 글로벌 오디션 ‘팬픽’ 단독 MC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팬픽(FAN PICK)'의 MC로 발탁됐다.
17일 오전 팬픽 측은 "새로운 K-POP을 이끌 글로벌 아이돌을 뽑기 위한 신개념 경연 프로그램 '팬픽'의 MC로 이특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공개된 '플레이어' 모집 영상에서는 MC로 확정된 이특이 등장해 '팬픽(FAN PICK)'을 기대하는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정식 방영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팬픽(FAN PICK)’의 MC로 발탁됐다.
17일 오전 팬픽 측은 “새로운 K-POP을 이끌 글로벌 아이돌을 뽑기 위한 신개념 경연 프로그램 ‘팬픽’의 MC로 이특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진행 노하우과 순발력, 재치 있는 입담을 입증하며 ‘믿고 보는’ MC로 불리는 만큼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1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원자와 직접적인 상호 소통을 하고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플레이어’ 모집 영상을 공개해 국내외 한류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팬들은 직접 ‘플레이어’가 되어 심사위원으로서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얻게 되며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팬픽(FAN PICK)’에서는 ‘플레이어’의 권한이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예정이다.
또한 이날 공개된 ‘플레이어’ 모집 영상에서는 MC로 확정된 이특이 등장해 ‘팬픽(FAN PICK)’을 기대하는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정식 방영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글로벌 스타 육성 플랫폼 ‘트윙플’ 운영사인 달라라네트워크 김채원 대표이사는 “글로벌 K-POP 그룹인 슈퍼주니어의 리더이자 안정적인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MC로도 멋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이특이 MC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K-POP 스타를 꿈꾸는 지원자들의 간절함과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글로벌 팬들에게 전할 이특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Seven’으로 美 스포티파이·日 오리콘 정상 휩쓸었다 - MK스포츠
- ‘엘리멘탈’ 400만 관객 돌파...놀라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 MK스포츠
- 한소희, 과감한 노출에 치명적 눈빛…반하겠네 [똑똑SNS] - MK스포츠
- “다 가졌잖아”…조정민, 양지은도 반한 미모+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황의조, 노팅엄 복귀 후 프리시즌 결승골 폭발...EPL 데뷔 정조준 - MK스포츠
- 타티스 ‘동점 적시타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하성 ‘벗겨지는 헬멧은 트레이드 마크’ [MK포토] - MK스포츠
- 김하성 ‘절대 포기하지 않아!’ [MK포토] - MK스포츠
- 김하성 ‘이번에는 2루타다’ [MK포토] - MK스포츠
- 터너 ‘이걸로 역전이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