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 제작 지원 참여

2023. 7. 17. 12: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JTBC 드라마‘킹더랜드’에 제작 지원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주말 방송된 8화와 9화에서 구원(이준호)은 원식당’에 초대해 서툴지만 정성이 담긴 요리와 다정한 에스코트로 천사랑(임윤아)에게 다가간다.

여기에 르크루제 ‘리비에라 컬렉션’이 등장했다. 두 사람의 관계가 급물살을 타게 된 결정적인 역할을 해준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 그릴뿐만 아니라, 리비에라 컬렉션을 사용한 화려한 요리와 멋스러운 테이블 세팅으로 두 주인공의 러브 스토리와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해지며 색다른 설렘 포인트를 선사했다.


극 중 구원이 사랑에게 준 식전 빵, 스마일 당근 수프가 담긴 제품은 각각 원형 접시와 리비에라 시리얼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톤웨어다. 깔끔하게 플레이팅한 구원의 파스타는 리비에라 파스타 샐러드 볼과 어우러져 더욱 먹음직스럽게 연출됐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믿고 보는 두 배우의 조합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킹더랜드’와 함께 르크루제를 알릴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더 많은 분에게 르크루제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담아낸 로맨틱 코미디다.

[‘킹더랜드’ 중 르크루제 리비에라 컬렉션, 사진 = 르크루제]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