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와 비밀 연애, 조력자는 박나래”(고소한 남녀)

김도곤 기자 2023. 7. 17. 1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SBS Plus/ENA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와 비밀 연애 당시 박나래의 도움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18일(화) 방송될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서는 씨 도둑질, 기묘한 이중 생활, 경악할 장서 갈등까지 기상천외한 막장 로맨스로 ‘대빡침’&‘입틀막’을 예고한다.

김지민은 MC들이 비밀 연애와 관련한 이야기를 묻자 “휴대폰 사진을 보다가 그분(김준호)이 나온 적이 있다. 다행히 박나래가 걸쳐 있었다”며 박나래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이럴 때 당황하면 안 되고 자연스럽게 넘겨야 한다”며 비밀 연애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또, 김지민은 김준호와의 연애를 매니저에게 들키게 된 사연에 대해 “안 걸리려고 ‘우리 준호’를 줄여 ‘우준 매니저’라고 오랫동안 저장했다”고 밝혀 ‘찐 닭살 커플’ 면모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녹화 때마다 우준 매니저에게 전화가 오니까, 도대체 어느 회사 매니저냐고...”라며 매니저에게 털어놓게 된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비밀 연애할 때가 훨씬 재미있다”는 김지민의 발언에 MC들이 부러움 반, 공감 반의 눈빛을 보냈는데, 이와 관련한 깨랑꾼 썰은 ‘고소한 남녀’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계 대표 ‘깨랑꾼’ 김지민의 비밀 연애썰로 ‘닭살 주의보’가 내려진 SBS Plus와 ENA 공동 제작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2회는 18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