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하이어랭크와 전속계약...“든든 버팀목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규리가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대표 최윤배)는 17일 남규리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남규리가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대표 최윤배)는 17일 남규리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최윤배 대표는 “출중한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지닌 남규리와 한 식구가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앞으로 남규리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언제나 남규리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버팀목으로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갈 남규리에게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남규리는 그룹 씨야로 데뷔한 후, 2008년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로 연기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후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부터 ‘49일’, ‘붉은 달 푸른 해‘, ‘이몽’, ‘카이로스‘ 등을 비롯해 영화 ‘신촌좀비영화’, ‘데자뷰‘, ‘질투의 역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전을 거듭하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2021년 방송된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는 톱스타 안가영 역에 완전히 녹아들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극 중 캐릭터의 톡톡 튀는 4차원 엉뚱한 매력은 물론,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던 고통을 이겨낸 모습 등을 몰입감 있게 그려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았다.
남규리는 새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 출연을 확정 짓고 또 한 번 안방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그가 맡은 백영옥은 북한 8군단 특수부대원을 이끄는 소위로, 냉소적인 매력을 가진 빈틈 제로의 완벽한 인물이다.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서는 남규리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규리는 유튜브로도 활동 반경을 넓혔다. MBC 웹예능 ’게임광규리‘를 통해 작품에서는 볼 수 없던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것.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남규리가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가 쏠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조슈아 “첫 고정 예능, 호시와 케미 좋아” (브로 앤 마블)
- HYNN(박혜원), 8월 컴백 전 신곡 ‘너에게로’ 선공개
-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9000만명 돌파...전세계 아티스트 최초
- 몬스타엑스 아이엠, 첫 솔로 투어 ‘5분 만 전석 매진’
- 싸이, 1억원 기부 “수해 피해민들에 깊은 위로 전한다”
-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윤지온, 남다른 브로케미 예고
- 키스오브라이프, 실력으로 눈도장…‘인가’ 핫스테이지 1위
- 엔시티 드림 오늘(17일) 정규 3집 ‘ISTJ’ 컴백
- 임시완, 수해 성금 3천만원 기부
- 스테이씨, 8월 16일 컴백...‘테디베어’ 음원 파워 잇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