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조슈아 “첫 고정 예능, 호시와 케미 좋아” (브로 앤 마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로 앤 마블'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가 출연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브로 앤 마블'은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현실로 구현한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은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생중계가 아닌 사전 녹화 행사로, 촬영분을 제작진이 미리 편집한 영상을 중계했다. 행사에는 이홍희PD, 이승기, 유연석, 규현, 지석진, 조세호, 세븐틴 조슈아, 호시가 참석했다. 이동휘는 불참했다.
조슈아는 “처음으로 이렇게 고정 예능을 찍어본다. 형들과 너무 재밌게 놀았고 같은 멤버인 호시랑 정말 재밌는 케미를 보여준 것 같다”고 말했다.
호시 역시 “저도 촬영하면서 그냥 재밌었다. (방송이) 너무 재밌을것 같다. 저도 고정 예능 안해봐서 모르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브로 앤 마블’은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현실로 구현한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브로 앤 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도시를 구매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도시에 걸릴 경우 통행료를 지불하는 보드게임 부루마불의 규칙을 그대로 가져왔다.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현금으로 통행료를 지불하며 도시 곳곳의 랜드마크를 걸고 게임을 진행한다.
‘뱅커’ 이승기, ‘갓브로’ 규현과 유연석, ‘지브로’ 지석진과 이동휘, 조세호, 그리고 ‘시브로’ 조슈아와 호시까지 연예계 대표 ‘찐친’ 브로들이 출연한다.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은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HYNN(박혜원), 8월 컴백 전 신곡 ‘너에게로’ 선공개
-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9000만명 돌파...전세계 아티스트 최초
- 몬스타엑스 아이엠, 첫 솔로 투어 ‘5분 만 전석 매진’
- 싸이, 1억원 기부 “수해 피해민들에 깊은 위로 전한다”
-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윤지온, 남다른 브로케미 예고
- 키스오브라이프, 실력으로 눈도장…‘인가’ 핫스테이지 1위
- 엔시티 드림 오늘(17일) 정규 3집 ‘ISTJ’ 컴백
- 임시완, 수해 성금 3천만원 기부
- 스테이씨, 8월 16일 컴백...‘테디베어’ 음원 파워 잇는다
- 엑소, 통산 7번째 초동 밀리언셀러 달성…존재감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