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금잔디와 데스매치 후 “굉장히 열 받아” (‘화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제 1회 '화밤' 노래자랑이 펼쳐진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76회는 '화밤 노래자랑' 특집으로 꾸며져 김혜연, 금잔디, 배일호, 추혁진, 허찬미가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함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연, 금잔디, 배일호, 추혁진, 허찬미가 자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찰떡 선곡으로 '화밤' 노래자랑을 휩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76회는 ‘화밤 노래자랑’ 특집으로 꾸며져 김혜연, 금잔디, 배일호, 추혁진, 허찬미가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함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금잔디 역시 ‘전국 노래자랑’과 남다른 인연을 전한다. ‘전국 노래자랑’ 출전을 위해 변장까지 했었다는 금잔디는 “당시 고3이었는데, 고등학생은 출전을 할 수 없었다”고 회상한다. 때문에 금잔디는 제복을 입고 빨간 립스틱을 바르는 등 변장(?) 수준의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국 노래자랑’ 출전 당시의 금잔디 모습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일부러 노래를 못하게 보이는 곡으로 선곡하느라 힘들었다”는 뒷 이야기까지 덧붙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하 ‘놀뭐’ 하차 심경 “술독에 빠져 살아…유재석 연락 와” [종합]
- ‘DJ 변신’ 김정민, 건강美 넘치는 바디프로필 “연기 복귀 계획” [화보]
- 이채영, 파격 드레스 비화 “타 배우 협찬 때문에”…재조명 계기 (백반기행)
- 김종민 울기 직전, 돌아갈 수 없네…비명 일색 (뭉뜬 리턴즈)
- 박나래, 최악의 적자 위기 이겨낼 수 있을까 (웃는 사장)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