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전장용 ‘파워인덕터’ 첫 양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기가 전기차·자율주행차의 필수 핵심 부품인 파워인덕터(사진) 양산으로 본격적인 전장용 파워인덕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전장용 파워인덕터를 양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기가 이번에 양산하는 파워인덕터는 전류의 급격한 변화를 막아 자율주행 정보를 처리하는 반도체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한다.
삼성전기가 개발한 파워인덕터는 2016크기(가로 2.0㎜, 세로 1.6㎜)에 각각 1.0uH(마이크로헨리), 2.2uH 용량을 가진 제품 2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기가 전기차·자율주행차의 필수 핵심 부품인 파워인덕터(사진) 양산으로 본격적인 전장용 파워인덕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전장용 파워인덕터를 양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기가 이번에 양산하는 파워인덕터는 전류의 급격한 변화를 막아 자율주행 정보를 처리하는 반도체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한다.
삼성전기가 개발한 파워인덕터는 2016크기(가로 2.0㎜, 세로 1.6㎜)에 각각 1.0uH(마이크로헨리), 2.2uH 용량을 가진 제품 2종이다. 삼성전기 파워인덕터는 기판 위에 얇은 코일을 형성한 박막형 제품으로 자성체에 코일을 감는 권선형보다 생산성이 높고 소형화에 장점이 있다. 김지헌 기자
ra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13년 만에 처음 고백
- 한효주, 고향 청주 집중호우에 5천만원 기부…“삶의 터전 회복 하기를”
- 53세 엄정화, 나이 잊은 환상 복근…김혜수도 엄지척
- “블랙박스 끄고 만져주세요” 택시 탄 女손님의 이상한 요구
- 비참한 현장 속 웃음지은 충북도청 간부…시민 '공분' [오송지하차도 참사]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잭 인 더 박스’ 피지컬 앨범으로 나온다
- '추성훈 딸' 추사랑, 아사다 마오 만났다…"순식간에 매료"
- 손석구 '가짜 연기' 비판 남명렬, 결국 댓글창 닫았다…"논쟁만 난무"
- ‘가짜뉴스’ 였나…건강이상설 불거진 주윤발, 영화 행사 모습 드러내
- [영상] 무려 11m!…초대형 산갈치 이렇게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