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대규모 전장 ‘월드 던전’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대규모 전장 '월드 던전'이 오는 20일 등장한다.
'월드 던전'에서 서로 경쟁할 각 조별 다섯 개의 서버 명단도 결정됐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월드 던전 조 추첨식 결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15개 서버그룹, 총 45개 서버에 소속된 이용자들은 9개 조로 나뉘어 '월드 던전'에 참여할 준비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월드 던전 조 추첨식 결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15개 서버그룹, 총 45개 서버에 소속된 이용자들은 9개 조로 나뉘어 ‘월드 던전’에 참여할 준비를 마쳤다.
지난 14일 오후 8시부터 생방송된 조 추첨은 공정한 대결을 위해 서버 생성일 기준으로 2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됐다. 5월 1일 이전 생성된 루트비히와 클레멘스 등 10개 서버그룹은 제1그룹(A~F), 이후 추가된 인노첸시오 등 5개 서버그룹은 제2그룹(G~I)으로 분류됐다.
조 추첨 결과에 따라 희비가 엇갈렸다. 특히 제1, 2그룹 모두 죽음의 조가 하나씩 탄생했다. 제1그룹에서는 C조가 죽음의 조로 꼽혔다. 제1그룹 최강자 ‘클레멘스 나이트’ 서버가 C조로 향했다. ‘클레멘스 나이트’는 제1그룹 중 장비와 기술, 레벨, 성장도에서 전부 1~3위권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서버다. 같은 조에 속한 ‘루트비히 나이트’, ‘브란트 룩’ 서버도 성장도에서 2위와 3위를 차지했던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위메이드는 방송 중, 조 편성표 배치에 따른 특별 보상과 ‘모리온’, ‘탈 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쿠폰도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서버 응원 이벤트도 오는 19일까지 유튜브 댓글을 통해 진행한다.
‘나이트 크로우’의 월드 던전 첫 시즌은 7월 23일부터 4주간 운영된다. 서버별 레벨 순위 150위 이상 이용자들이 매주 화, 목, 일요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다. 20일에는 월드 던전이 펼쳐질 거대 전장 ‘칸델리움 대공동’을 선보인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