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2023 소상공인 점프업컨퍼런스’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소상공인, 예비창업자들의 역량 강화와 성장을 위해 개최된 '2023 소상공인 점프업컨퍼런스'를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강남 성암아트홀에서 진행된 '2023 소상공인 점프업컨퍼런스'는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 주최했으며 홈앤쇼핑, 중소상공인희망재단, 리뷰팩토리 등의 후원으로 운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소상공인, 예비창업자들의 역량 강화와 성장을 위해 개최된 ‘2023 소상공인 점프업컨퍼런스’를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강남 성암아트홀에서 진행된 ‘2023 소상공인 점프업컨퍼런스’는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 주최했으며 홈앤쇼핑, 중소상공인희망재단, 리뷰팩토리 등의 후원으로 운영됐다.
컨퍼런스에서는 부자습관, 사업 브랜딩, 라이브커머스 운영방법, 디지털마케팅, 창업노하우, 아이디어 창업, 마인드셋 등을 소상공인들에게 생생히 공유했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 관계자는 “수년간 이어진 코로나19 팬데믹 시기부터 거리두기가 해제된 현재까지도 위기를 겪고 있는 수많은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2023 소상공인 점프업 컨퍼런스’가 다시금 점프업 할 수 있는 동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상공인을 응원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물가상승, 인건비 부담 등 다양한 요인으로 소상공인이 더욱 힘들어하는 요즘”이라며“소상공인을 응원하고, 도울 기회가 생긴다면 보다 더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겠다”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앤쇼핑, 전문무역상사 선정
- 홈앤쇼핑, 모바일라이브 이벤트 시청자수 80만명 기록
- 홈앤쇼핑, 주거빈곤가정 아동 위한 ‘사이주택 시즌3’ 지원
- 홈앤쇼핑이 지원한 중소기업 상품, 해외서 10억원 매출 냈다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