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제5회 해양환경보전 사진·포스터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오는 9월 22일까지 해양경찰청, 포스코이앤씨, 한국전력공사, 경기·인천씨그랜트센터와 함께 '제5회 해양환경보전 사진·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양환경보전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생명의 바다, 치유의 바다'라는 주제로 사진과 포스터 분야 작품을 모집한다.
공모전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사진 또는 포스터 중 한 분야를 선택, 완성된 작품과 참가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오는 9월 22일까지 해양경찰청, 포스코이앤씨, 한국전력공사, 경기·인천씨그랜트센터와 함께 ‘제5회 해양환경보전 사진·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양환경보전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생명의 바다, 치유의 바다’라는 주제로 사진과 포스터 분야 작품을 모집한다.
공모전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사진 또는 포스터 중 한 분야를 선택, 완성된 작품과 참가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 47점에 대해 총 상금 900만 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작은 해양환경 보전활동에 대한 국민 참여를 유도하고 환경보전 의식 증진을 위해 각 기관이 주관하는 행사 홍보물, 전기요금 고지서 등 홍보자료에 활용되며 인천항여객터미널 등 공공장소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신재완 IPA ESG경영실장은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수한 작품이 선정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장현일 기자 hicha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송 지하차도 현장서 '방긋'…노란 옷 입은 저 사람 누구지?
- 얼빠진 충북도·청주시·흥덕구…'오송 지하차도의 비극'은 인재
- 춘천 산골 마을 일곱째 막둥이 출산…마을 50번째 주민 된다
- '버킨백' 영감 준 영국 출신 프렌치팝 아이콘 제인 버킨 별세
- “상속세 폐지” 총선서 주요 공약으로 내걸겠다는 英 보수당 정권
- 강도 만나자 여친 버리고 도망간 남친…강도마저 '당황'
- “여자화장실 쓰겠다”는 트랜스젠더…손 들어준 日 대법원 [일본相象]
- 직장내 괴롭힘 신고했다가…10명 중 3명은 '불리한 처우 받아'
- '마약 먹인 여중생 강간' 30대 남성 구속 기소
- [속보]尹 귀국 직후 중대본 주재…“특별재난지역 선포 등 모든 수단 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