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집중호우 이재민 위해 5000만원 기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과 이재민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에 성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해진 한효주 기부금은 집중 호우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폭우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 물품 제공, 주거 지원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효주는 “전국적으로 갑작스럽게 쏟아진 비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슬픔을 감히 짐작할 수 없다. 이재민들께서 하루빨리 삶의 터전을 회복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해진 한효주 기부금은 집중 호우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폭우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 물품 제공, 주거 지원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그런 가운데 한효주는 서울아산어린이 병원에 1억 원 기부를 하며 기부자의 벽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재난구호 성금 1억 원을 기탁해 고액기부 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 위촉되기도 했다.
또 2018년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국내환아지원캠페인인 ‘환아복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편하고 입기 쉬운 환아복을 제작하는 등 꾸준히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하 ‘놀뭐’ 하차 심경 “술독에 빠져 살아…유재석 연락 와” [종합]
- ‘DJ 변신’ 김정민, 건강美 넘치는 바디프로필 “연기 복귀 계획” [화보]
- 이채영, 파격 드레스 비화 “타 배우 협찬 때문에”…재조명 계기 (백반기행)
- 김종민 울기 직전, 돌아갈 수 없네…비명 일색 (뭉뜬 리턴즈)
- 박나래, 최악의 적자 위기 이겨낼 수 있을까 (웃는 사장)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