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신의 탑’ 틱톡 챌린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251270)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오는 26일 출시하는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이하 신의 탑)의 틱톡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는 틱톡에서 '신의 탑' 필터를 통해 화면에 떠다니는 게임 캐릭터 버블을 터뜨려 점수를 획득, 이를 통해 라크(신의 탑 캐릭터)로 변신해볼 수 있다.
넷마블이 개발한 '신의 탑'은 조회 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틱톡에서 ‘신의 탑’ 필터를 통해 화면에 떠다니는 게임 캐릭터 버블을 터뜨려 점수를 획득, 이를 통해 라크(신의 탑 캐릭터)로 변신해볼 수 있다. 챌린지 참가 희망자는 해당 필터를 이용해 영상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틱톡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넷마블이 개발한 ‘신의 탑’은 조회 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오는 25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11만9000원 패키지 상품,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 캐릭터 소환 티켓 10개를 받는다. ‘신의 탑’은 오는 26일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우 속 전기차 운행&충전, 괜찮을까요?[궁즉답]
- “이게 재밌어요?” 오송 참사 현장서 웃은 공무원, 해명 보니
- "인천 아파트 지하주차장 붕괴, 구조기술사 계산 오류 원인"
- “아내가 바다에 빠졌어요!”…결국 드러난 남편의 두 얼굴
- "기사가 창문깨고 나가래"...'오송 지하차도' 20대 마지막 통화
- 4호 태풍 ‘탈림’ 북상 중…韓 장마전선에 영향 줄까
- ‘물폭탄에 침수차 주의보’..호갱 되지 않으려면?[궁즉답]
- 김종민 "빽가 뇌종양 투병 당시 공황 와…너무 아팠다" 고백
- 산사태로 ‘나는 자연인이다’ 주인공 실종…아내는 사망
- 리플 효과 끝?…비트코인, 다시 3만 달러 버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