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첫 솔로 투어 ‘5분 만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데뷔 첫 솔로 투어의 첫 페이지를 완판으로 장식했다.
아이엠의 솔로 쇼케이스 투어 'I.M SHOWCASE TOUR IN SEOUL [OVERDRIVE]'는 12일 오후 8시 예스24티켓에서 예매 오픈과 동시에 2회 공연 모두 매진됐다.
아이엠의 솔로 쇼케이스 투어 'I.M SHOWCASE TOUR IN SEOUL [OVERDRIVE]'는 오는 8월 5~6일 이틀간 서울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엠의 솔로 쇼케이스 투어 ‘I.M SHOWCASE TOUR IN SEOUL [OVERDRIVE]’는 12일 오후 8시 예스24티켓에서 예매 오픈과 동시에 2회 공연 모두 매진됐다. 몬스타엑스로 다양한 무대를 펼쳤지만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갖는 라이브 투어에 시작부터 뜨거운 반응이 쏠렸다.
아이엠은 이번 공연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표현할 예정이다. 그동안 발표했던 솔로곡을 비롯해 최근 발매한 EP ‘오버드라이브(OVERDRIVE)’까지 레퍼토리는 더욱 풍성해졌다. 다양한 무대는 물론 최상급 퀄리티의 음향, 무대효과로 음악팬들과 교감할 전망이다.
아이엠의 솔로 쇼케이스 투어 ‘I.M SHOWCASE TOUR IN SEOUL [OVERDRIVE]’는 오는 8월 5~6일 이틀간 서울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싸이, 1억원 기부 “수해 피해민들에 깊은 위로 전한다”
-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윤지온, 남다른 브로케미 예고
- 키스오브라이프, 실력으로 눈도장…‘인가’ 핫스테이지 1위
- 엔시티 드림 오늘(17일) 정규 3집 ‘ISTJ’ 컴백
- 임시완, 수해 성금 3천만원 기부
- 스테이씨, 8월 16일 컴백...‘테디베어’ 음원 파워 잇는다
- 엑소, 통산 7번째 초동 밀리언셀러 달성…존재감 입증
- NCT 127 7주년 팬미팅 성료…“역대급 정규 5집 준비 중”
- 오정세, ‘악귀’ 서사 설득력 더한 감정 폭발 포인트3
- 틴탑, 13년 내공 어디 안 가…단독 콘서트서 25곡 라이브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