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액 10%적립"…NHN페이코, 신한은행과 캠퍼스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신한은행과 함께 '페이코 캠퍼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캠퍼스의 핵심 고객층인 20대 초반 대학생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신한은행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신한은행과 함께 ‘페이코 캠퍼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윗 패키지는 NHN페이코가 신한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특별 혜택 서비스다. 페이코 앱 내 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한 페이코 캠퍼스 이용자는 누구나 헤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시작일인 17일부터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로 등록한 선착순 5만명에게는 2000페이코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페이코 앱 내 전체 탭 클릭 후 캠퍼스 서비스 진입 시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지 상단 배너를 통해 계좌를 등록할 수 있다. 또, 신한은행 연결 계좌로 1원 이상 결제 시 10% 적립이 적용과, 하루 한번 최대 5만 페이코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NHN페이코는 국내 대학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조성해, 현재 전국 70%가 넘는 240개 대학교 인근 식당, 카페, 매점 등에 페이코 가맹점을 구축했다. 올해 7월 기준 페이코 캠퍼스의 누적 이용자 수는 35만명을 넘었다. 통학버스 승차권을 간편하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승차권 서비스의 누적 이용 건수도 100만 건을 돌파했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캠퍼스의 핵심 고객층인 20대 초반 대학생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신한은행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폭탄에 침수차 주의보’..호갱 되지 않으려면?[궁즉답]
- “이게 재밌어요?” 오송 참사 현장서 웃은 공무원, 해명 보니
- "인천 아파트 지하주차장 붕괴, 구조기술사 계산 오류 원인"
- “아내가 바다에 빠졌어요!”…결국 드러난 남편의 두 얼굴
- "기사가 창문깨고 나가래"...'오송 지하차도' 20대 마지막 통화
- 4호 태풍 ‘탈림’ 북상 중…韓 장마전선에 영향 줄까
- 푸틴 "우크라군이 집속탄 사용하면 우리도 쓸 것"
- 김종민 "빽가 뇌종양 투병 당시 공황 와…너무 아팠다" 고백
- 산사태로 ‘나는 자연인이다’ 주인공 실종…아내는 사망
- 리플 효과 끝?…비트코인, 다시 3만 달러 버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