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18세에 아이 낳은 고딩엄마 "男, 아동수당으로 도박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3' 18세에 아이를 낳은 익명의 고딩엄마가 심각한 고민으로 모두를 시름에 잠기게 했다.
19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7회에서는 18세에 엄마가 된 익명의 고딩엄마가 문을 두드린다.
현재 다섯 살이 된 딸을 키우고 있다는 고딩엄마는 "나에게 해결책이 없는 고민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사연을 보낸다"며 '고딩엄빠3'에 절박한 심정으로 도움을 요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고딩엄빠3' 18세에 아이를 낳은 익명의 고딩엄마가 심각한 고민으로 모두를 시름에 잠기게 했다.
19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7회에서는 18세에 엄마가 된 익명의 고딩엄마가 문을 두드린다. 현재 다섯 살이 된 딸을 키우고 있다는 고딩엄마는 "나에게 해결책이 없는 고민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사연을 보낸다"며 '고딩엄빠3'에 절박한 심정으로 도움을 요청한다.
이어 고딩엄마의 과거사가 재연드라마로 펼쳐진다. 고등학교 자퇴 후 친구의 부탁으로 소개팅을 한 고딩엄마는 예사롭지 않은 복장의 남자가 썩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개그 코드가 맞아서 사귀게 됐다. 그러다 아버지와 갈등을 빚어 남자친구와 동반 가출을 했으며, 무려 한 달 넘게 노숙 생활을 했다. 얼마 후 고딩엄마는 임신 사실을 알게 돼 '멘붕'에 빠졌고, 양가 부모에게 이를 속이기 위해 또다시 가출을 감행했다.
고딩엄마는 임신 상태에서 숙식 제공이 되는 일자리를 잡았으나, 남자친구는 계속 게임에 빠져 있어 두 사람의 갈등은 깊어졌다. 급기야 고딩엄마는 "아이 아빠가 나라에서 주는 아동수당으로 도박을 했다"고 털어놔 충격을 더했다. 고딩엄마는 친정으로 돌아가 친정아빠와 함께 딸을 키우게 됐다. 그러나 "더 큰 고민이 생기게 됐다"며 충격적인 고민을 털어놓아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밑도 끝도 없이 펼쳐진 극적 스토리를 지켜보던 3MC 박미선-하하-인교진은 서로의 얼굴을 번갈아 쳐다보며 할 말을 잃고, 게스트로 출연한 미자 역시, "와 어떡해, 진짜로 소름 돋았어"라며 닭살로 가득한 팔을 인증한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20대 안 부러운 수영복 몸매…넘칠듯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라치카 리안, 파격적인 그물 비키니…몸매가 '숨멎' - 스포츠한국
- '민이맘' 오윤아, 이런 비키니도 소화하네? 완벽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퓨처스 올스타 MVP' 김범석, 후반기 LG '우타' 첨병될까[초점] - 스포츠한국
- 김정민, 비키니→누드톤 수영복 '핫보디' 노출 - 스포츠한국
- 김연정, 비키니 입고 튜브에…치명적인 골반 라인 - 스포츠한국
- 심으뜸, 몸매로 워터파크 정복한 '비키니 여신' - 스포츠한국
- [공식발표]항저우 AG 男축구 최종 22인 확정!, 와일드카드 ‘박진섭-백승호-설영우’ - 스포츠한국
- 서동주, 민소매 원피스 터질 듯한 시선 강탈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日 모델' 야노 시호, 애플힙 쭉 내밀고…무결점 수영복 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