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중국 소형가전 시장 진출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은 중국 내 소형가전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중국의 소형가전 소비 시장과 수요 증가에 따라 현지 사업영역 확대를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15개 품목 출시…"사업영역 확대"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은 중국 내 소형가전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중국의 소형가전 소비 시장과 수요 증가에 따라 현지 사업영역 확대를 추진한다. 소형가전을 중국 시장에 선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대표 제품은 휴대용 과즙기와 스팀찜기, 접이식 티포트 등이다. 휴대용 과즙기는 천연유리 소재의 400㎖ 휴대용 텀블러 디자인에 SUS304 블라인더와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휴대성과 제품력을 높였다. 스팀찜기는 304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이중주수 설계와 24시간 예약 및 9시간 보온 기능을 갖췄다. 휴대용 티포트는 인스턴트 음식과 커피, 티 용도에 알맞은 1.8ℓ의 용량에 높은 가열 전력으로 빠르게 물을 끓여준다. 내식성 및 안정성이 좋은 316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하고 지능형 제어판의 터치스크린 패널 탑재, 스마트 컨트롤 기능으로 수온 조절이 가능한 고품질 제품이다.
SGC솔루션은 이달 티몰 플래그샵 내 휴대용 과즙기 론칭을 시작으로, 8월에는 틱톡 플래그샵에 스팀찜기, 휴대용 티포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중국 내 온라인 유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4분기(10~12월)에는 에어프라이어, 커피추출기 등 추가적인 주방용 소형가전 품목을 출시해 총 15개 품목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 베이비를 토대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성장을 위한 카테고리 확장을 추진했다”며 “전 세계 90여국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브랜드 신뢰와 현지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해외시장의 긍정적인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대본, '폭우 피해' 오전 6시 집계 사망 39명…시신 1구 추가 수습
- “이게 재밌어요?” 오송 참사 현장서 웃은 공무원, 해명 보니
- 리플 효과 끝?…비트코인, 다시 3만 달러 버티기
- “아내가 바다에 빠졌어요!”…결국 드러난 남편의 두 얼굴
- 푸틴 "우크라군이 집속탄 사용하면 우리도 쓸 것"
- 4호 태풍 ‘탈림’ 북상 중…韓 장마전선에 영향 줄까
- 입소문 나자 '오픈런'까지…백화점 '반찬 구독' 인기 폭발
- 단속 예고에도 영어유치원은 ‘문전성시’…학부모 “계속 보낼 것”
- 산사태로 ‘나는 자연인이다’ 주인공 실종…아내는 사망
- 남부지방 장맛비 계속…시간당 30~60㎜ 비[오늘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