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X바비, 이색 컬래버 싱글 'Tap Tap Tap'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레디(Reddy)가 바비(BOBBY)와 손을 잡고 특별한 감각을 선물한다.
이번 싱글 타이틀곡 'Tap Tap Tap (feat. BOBBY)'은 레디와 바비의 개성을 만날 수 있는 힙합 트랙이다.
레디와 바비의 트렌디한 컬러가 어우러져 어떤 새로운 느낌이 탄생했을지 완곡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레디는 오늘(17일) 오후 6시 신곡 'Tap Tap Tap (feat. BOBBY)'을 발매하고,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숏폼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레디(Reddy)가 바비(BOBBY)와 손을 잡고 특별한 감각을 선물한다.
레디는 17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AP TAP TAP (탭 탭 탭)'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 타이틀곡 'Tap Tap Tap (feat. BOBBY)'은 레디와 바비의 개성을 만날 수 있는 힙합 트랙이다. 링 위에서 승리를 위해 싸우는 파이터처럼, 목표를 위해 나 자신, 그리고 세상과의 싸움도 마다하지 않는 이야기를 풀어냈다. 레디가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았고, 바비도 작사에 참여해 누구나 신나게 즐길 만한 바운스를 만들었다.
특히 'Chock on my neck / I'm like tap tap tap'이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훅 부분이 여름에 어울리는 핫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두 사람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각자의 스웨그도 귓가를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Tap Tap Tap'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춘 레디와 바비의 음악 케미스트리가 주된 감상 포인트로 예고됐다. 레디와 바비의 트렌디한 컬러가 어우러져 어떤 새로운 느낌이 탄생했을지 완곡이 더욱 기대된다.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지닌 레디는 지난해 131레이블에 합류한 이후 한층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EP 'REDDY ACTION (레디 액션)'과 단독 콘서트 'now or never (나우 오어 네버)'로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았고, 최근에는 각종 힙합 페스티벌에서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바비와 함께한 이번 'Tap Tap Tap'에서는 레디의 스타일리시한 면모가 어떻게 드러날지 힙합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레디는 오늘(17일) 오후 6시 신곡 'Tap Tap Tap (feat. BOBBY)'을 발매하고,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숏폼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이홉, 내달 'Jack In The Box' 피지컬버전 출시…군백기 NO '열정호석'
- NCT NEW TEAM, 예비멤버 10인 공개완료…'NCT Universe : LASTART' 28일 첫방
- '솔로 D-1' 아이콘 김진환, 취향저격 냉미모 과시…콘셉트 필름 공개
- 트레저, REBOOT 서막은 'BONA BONA'!…정규2집 트랙리스트 공개
- [오늘의 운세] 2023년 07월 17일 띠별 운세
- 위키미키 지수연, 뮤지컬 '할란카운티' 여정 마무리…'성공적 도전'
- 나인아이, 'NEW MIND'로 돌아온다…8월 3일 컴백 확정
- 테슬라 '프라이빗 뷰' 디스플레이 탑재한다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에너지안보·탄소중립 <5>김상협 탄녹위원장 “디지털 탄소중립으로
- 기아, 전기차 충전제어기 첫 내재화…EV9에 현대케피코 VCMS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