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갤럭시Z5 '찜'하기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엠모바일이 갤럭시Z5 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T엠모바일 갤럭시Z5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은 17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KT엠모바일 전승배 사업운영본부장은 "갤럭시Z5 시리즈 출시에 맞춰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과 14만권의 전자도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엠모바일이 갤럭시Z5 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T엠모바일 갤럭시Z5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은 17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 경품 프로모션으로 KT MVNO 사업자 전체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다이렉트몰에서 간단한 신청으로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찜하고 가입 시 갤럭시 북3 프로 360, 비스포크 큐브 와인 냉장고,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32인치 등을 각 1명, 2명, 3명 추첨해 증정한다. 네이버페이 5만원도 555명을 대상으로 증정하고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도 증정한다.
자급제 보상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18개월 이용 시 단말기 구매가 중 최대 45%를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최근 경기 불황이 이어지며 MZ 세대를 중심으로 '자급제 폰+알뜰폰' 가입자가 늘고 있다. KT엠모바일 관계자는 “최근 알뜰폰 가입자의 자급제 폰 이용률이 약 90%에 달할 만큼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갤럭시Z4 출시 당시 신규 가입자의 약 8%가 갤럭시Z4 자급제로 개통하며 '플래그십 자급제 폰+알뜰폰' 조합의 인기를 실감한다”고 말했다.
11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무선통신서비스 가입 현황'에 따르면 알뜰폰 가입자는 1413만4804명으로 이동통신 회선 약 18.1%를 기록했다.
한편, KT엠모바일은 기존 요금제를 3종에서 6종으로 늘렸다. 이번 출시한 요금제는 '모두다 맘껏 10GB+', '모두다 맘껏 15GB+', '데이터 맘껏 15GB+/100분'으로 각 1만8900원, 2만900원, 2만5300원이다.
KT엠모바일 전승배 사업운영본부장은 “갤럭시Z5 시리즈 출시에 맞춰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과 14만권의 전자도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프라이빗 뷰' 디스플레이 탑재한다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에너지안보·탄소중립 <5>김상협 탄녹위원장 “디지털 탄소중립으로
- 기아, 전기차 충전제어기 첫 내재화…EV9에 현대케피코 VCMS 탑재
- 건국대, 사이버 보안 능력 겸비한 탐정 CEO 키운다
- 尹 “피해지역 가용자원 총동원해 구조·지원”
- HBM으로 급상승한 한미반도체, 반도체 장비 시총 1위·곽동신 부회장 국내 주식 부호 15위로 등극
- [KISTI과학향기]메이드 인 스페이스! 우주에서 약 만드는 시대 온다
- LG-SM 합작 '피트니스 캔디' 이달 공식 론칭...미션기반 홈트 서비스 개시
- 'LG엔솔이 점찍은 배터리 진단 기술' 민테크, 프리IPO 140억 투자 유치
- [단독]중고나라 20년 만에 CI 변경…롯데 투자 후 성장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