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8월 16일 컴백...‘테디베어’ 음원 파워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8월 16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8월 16일 발매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Teddy Bear)'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8월 16일 발매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Teddy Bear)’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스테이씨는 동명의 타이틀곡 ‘테디베어’를 통해 독보적인 틴프레시 매력을 발산했다. 밝은 멜로디와 ‘곰돌이 춤’ 등 쉽고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가 큰 사랑을 받았고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장악하며 4세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2020년 데뷔한 스테이씨는 지금까지 다양한 지표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를 발매하고 현지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국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뜨거운 팬 사랑을 실감했다.
또한 ‘색안경 (STEREOTYPE)’에 이어 ‘에이셉(ASAP)’이 단일곡으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으며,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STEREOTYPE)’, 두 번째 미니앨범 ‘영-러브닷컴(YOUNG-LUV.COM)’,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STAYDOM)’까지 3장의 앨범이 모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해 막강한 음원 파워를 증명했다.
매 앨범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NCT 127 7주년 팬미팅 성료…“역대급 정규 5집 준비 중”
- 오정세, ‘악귀’ 서사 설득력 더한 감정 폭발 포인트3
- 틴탑, 13년 내공 어디 안 가…단독 콘서트서 25곡 라이브 훨훨
- ‘이로운 사기’ 김동욱, 천우희 변호인 등판…꽉 잡은 두 손
- 서현진X공유, 넷플릭스 ‘트렁크’ 캐스팅
- 뉴진스, 20일 ‘쿨 위드 유’ MV 공개...“두 글로벌 스타 출연”
- ‘아씨 두리안’ 진입 장벽 높았지만…5.5% 상승세
- 송지효 “부모님, 외식업 큰 손 NO...통영서 여객선 사업”(‘런닝맨’)
-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고수·아린, 과외·알바 등가교환 로드 무비
- ‘미션 임파서블7’ 개봉 첫 주말 1위...‘엘리멘탈’ 400만 돌파[MK박스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