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패밀리박스,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변화…"1인 가구도 가입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가족간 데이터·멤버십 공유 앱 'KT 패밀리박스'를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개편한다고 17일 밝혔다.
'리워드 데이터' 혜택이 새롭게 추가되는데, 출석체크 등 가족미션 수행 시 데이터 보상이 즉시 제공되어 가족 당 월 최대 2,000MB까지 추가 데이터 획득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는 가족간 데이터·멤버십 공유 앱 'KT 패밀리박스'를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개편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출시 10년을 맞은 KT 패밀리박스의 가입자수는 3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월 최대 접속자 수는 200만 명에 달한다.
KT는 기존에는 KT 결합상품을 이용하는 모바일 2회선 이상 고객만 가입과 서비스 이용이 가능했지만, 늘어나는 1인 가구 트렌드에 맞춰 1인 결합 가족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회원 가입 대상을 확대했다. 아직 결합 상품을 가입하지 않은 가족들도 초대해 함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족 혜택도 강화한다. '리워드 데이터' 혜택이 새롭게 추가되는데, 출석체크 등 가족미션 수행 시 데이터 보상이 즉시 제공되어 가족 당 월 최대 2,000MB까지 추가 데이터 획득 가능하다.
매월 새로운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 박스' 혜택도 늘린다. 휴가철에 맞춰 '요기요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소피텔 페메종 주말 뷔페 15%' 등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 할인, 'CJ더마켓 50% 할인' 등 가족 먹거리 중심 혜택 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와 호텔 숙박권도 추가 제공한다.
기존 제공해 오던 회원수에 따른 '보너스 데이터'와 '보너스 멤버십포인트' 혜택은 1인 결합 회원에도 동일하게 확대 적용된다.
회원 가입 시 가족 유형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가족 유형별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7월 영유아·초등학교 자녀 가족에게는 '오은영 토크콘서트', '키즈랜드 캠핑' 응모 기회를 추천하고, 중고등 자녀 가족에게는 KT Y박스의 보너스 혜택 프로그램인 'Y틴 프리덤'을 안내하는 식이다.
이외에도 가입한 가족 회원 간 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패밀리 캘린더', 결합 상품 이용 중인 가족 회원이 KT를 통해 이용 중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 현황' 등 새로운 가족 공유 기능도 추가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KT를 이용해주시는 기존 고객에 대한 깊은 감사함을 담아 패밀리박스 개편을 준비했다'며 "늘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긍정 경험과 만족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CEO 공모에 27명 접수 완료…"이달 말 최종 후보 확정"
- KT 차기 CEO 후보 27명 올라…"다음달 말 주총에서 최종 임명"(종합)
- KT 차기 대표 27人 레이스 시작...'자신감 vs 신중' 후보들 입장 들어보니
- KT 차기 대표 후보들의 말 말 말..."내가 적임자" "할 말은 많지만"(종합)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