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인터내셔널 JBL, 브랜드 앰버서더로 가수 박재범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 전장·음향 자회사 하만 인터내셔널 오디오 브랜드 JBL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가수 박재범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박재범은 "JBL은 클래식하면서도 시대에 맞춰 진화하는 멋진 브랜드라고 생각한다"며 "브랜드 앰버서더로 전 세계 가장 아이코닉한 아티스트들과 음악계의 중심에서 JBL과 함께할 여정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삼성전자(005930) 전장·음향 자회사 하만 인터내셔널 오디오 브랜드 JBL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가수 박재범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박재범은 한국 대중음악계를 대표하는 가수이자 프로듀서다. 또 사업가로서 자신의 영역을 전 세계로 확장하고 있다. 팬들과 음악적, 문화적 유대감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박재범은 “JBL은 클래식하면서도 시대에 맞춰 진화하는 멋진 브랜드라고 생각한다”며 “브랜드 앰버서더로 전 세계 가장 아이코닉한 아티스트들과 음악계의 중심에서 JBL과 함께할 여정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JBL은 박재범을 비롯해 DJ 마틴 개릭스, 타이거릴리 등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하고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대본, '폭우 피해' 오전 6시 집계 사망 39명…시신 1구 추가 수습
- “이게 재밌어요?” 오송 참사 현장서 웃은 공무원, 해명 보니
- 인천 아파트서 30대 칼부림…1명 심정지·2명 부상
- “아내가 바다에 빠졌어요!”…결국 드러난 남편의 두 얼굴
- '시민 위안의 밤'에 발생한 최악의 압사 사고[그해 오늘]
- 4호 태풍 ‘탈림’ 북상 중…韓 장마전선에 영향 줄까
- 입소문 나자 '오픈런'까지…백화점 '반찬 구독' 인기 폭발
- 단속 예고에도 영어유치원은 ‘문전성시’…학부모 “계속 보낼 것”
- 산사태로 ‘나는 자연인이다’ 주인공 실종…아내는 사망
- 남부지방 장맛비 계속…시간당 30~60㎜ 비[오늘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