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갤럭시Z5 자급제+알뜰폰 유심 '찜' 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알뜰폰 1위 기업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이 삼성전자 플래그십 폴더블폰 갤럭시Z5 시리즈 출시에 맞춰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갤럭시Z5 시리즈 출시에 맞춰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과 14만 권의 전자 도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상서비스 가입 후 18개월 이용 시 구매가 최대 45% 현금 보상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국내 알뜰폰 1위 기업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이 삼성전자 플래그십 폴더블폰 갤럭시Z5 시리즈 출시에 맞춰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럭시Z5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 신청기간은 17일부터 오는 8월7일까지다. 다이렉트몰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 찜하고 가입 시 ▲갤럭시 북3 Pro 360(1명) ▲비스포크 큐브 와인 냉장고(2명)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32인치(3명) ▲네이버페이 5만 원(555명)을 추첨 증정한다.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도 증정한다.
자급제 보상 서비스에 가입한 이용자에게 18개월 이용 시 단말기 구매가 최대 45%(폴더블폰)를 현금으로 보상한다.
지난 6월 출시한 밀리의서재 요금제 인기에 힘입어 기존 요금제 3종에서 6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출시한 요금제는 ▲모두다 맘껏 10GB+(밀리의 서재 FREE) ▲모두다 맘껏 15GB+(밀리의 서재 FREE) ▲데이터 맘껏 15GB+/100분(밀리의 서재 FREE) 등이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갤럭시Z5 시리즈 출시에 맞춰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과 14만 권의 전자 도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엠모바일, 밀리의서재 요금제 3종 출시…"데이터·독서 1만원 대 무제한"
- KT엠모바일, 밀리의서재 요금제 3종 출시 "1만원 대 무제한"
- KT엠모바일, 국내최초 '자급제 단말 현금 보상서비스' 출시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