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글로벌 오디션 ‘팬픽(FAN PICK)’ 단독 MC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팬픽(FAN PICK)' MC로 발탁됐다.
17일 팬픽 측은 "새로운 K-POP을 이끌 글로벌 아이돌을 뽑기 위한 신개념 경연 프로그램 '팬픽'의 MC로 이특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공개된 '플레이어' 모집 영상에서는 MC로 확정된 이특이 등장해 '팬픽(FAN PICK)'을 기대하는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정식 방영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팬픽(FAN PICK)’ MC로 발탁됐다.
17일 팬픽 측은 “새로운 K-POP을 이끌 글로벌 아이돌을 뽑기 위한 신개념 경연 프로그램 ‘팬픽’의 MC로 이특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진행 노하우과 순발력, 재치 있는 입담을 입증하며 믿고 보는 MC로 불리는 만큼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팬이 직접 스타를 선택한다는 뜻을 지닌 ‘팬픽(FAN PICK)’은 기존 아이돌 오디션에서 팬들의 참여가 단순한 인기투표에 가까웠던 것과 달리 팬과 지원자가 직접적인 상호 소통을 통해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다.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상상했던 꿈의 아이돌 그룹을 만들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보이그룹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원자와 직접적인 상호 소통을 하고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플레이어’ 모집 영상을 공개해 국내외 한류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팬들은 직접 ‘플레이어’가 되어 심사위원으로서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얻게 되며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팬픽(FAN PICK)’에서는 ‘플레이어’의 권한이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예정이다.
또한 이날 공개된 ‘플레이어’ 모집 영상에서는 MC로 확정된 이특이 등장해 ‘팬픽(FAN PICK)’을 기대하는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정식 방영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셀러브리티 안젤라’ 한으뜸, 아찔 S라인+섹시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인형 아니야?…우월 비율+치명적 예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핑크 박초롱, 은근한 볼륨감+매혹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소미, 과거 왕따 피해 고백에 눈물 “한국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 했다” - 열린세상 열린
- 최준희, 외조모에 사과 “母 최진실 많이 마음 아파할 듯”…처벌불원서 작성[M+이슈] - 열린세상
- 합참, 북 쓰레기 풍선에 ″군 인내심 시험 말라″
- 한동훈 ″이재명 유죄 판결 계속될 것…중형 받겠다는 자해 행위″
- [단독] 중국인 유학생, 전 연인 성폭행 뒤 도주 혐의로 검거..불법촬영 여부 조사
- 서울교통공사 ″중국인 모이면 '빌런들' 종종 발생″
- ″학교는 룸살롱 아냐″…서울여대 뒤덮은 붉은 래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