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는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도 강화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1등 소주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참이슬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하이트진로는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을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은 모델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TV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이슬방울’ 캐릭터를 다양하게 개발, 디자인해 라벨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윙크하는 사랑스러운 이슬방울,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을 강조한 이슬방울, 두 팔을 활짝 벌린 이슬방울, 참이슬잔을 들고 발그레한 이슬방울 등 다양한 표정의 디자인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해당 제품을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등 유흥채널에 모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도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아이유가 이슬방울의 네 가지 모습을 함께 따라하는 숏폼 콘텐츠가 노출된다. 이슬방울을 활용한 포스터 등 여러가지 홍보물로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1등 소주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참이슬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참한 현장 속 웃음지은 충북도청 간부…시민 '공분' [오송지하차도 참사]
- 방탄소년단 제이홉, ‘잭 인 더 박스’ 피지컬 앨범으로 나온다
-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13년 만에 처음 고백
- 손석구 '가짜 연기' 비판 남명렬, 결국 댓글창 닫았다…"논쟁만 난무"
- 53세 엄정화, 나이 잊은 환상 복근…김혜수도 엄지척
- [영상] 무려 11m!…초대형 산갈치 이렇게 생겼다
- “블랙박스 끄고 만져주세요” 택시 탄 女손님의 이상한 요구
- “유명 연예인들 다들 애플 타령만 하는데” 손흥민도? ‘손목의 그것’ 알고보니
- ‘가짜뉴스’ 였나…건강이상설 불거진 주윤발, 영화 행사 모습 드러내
- [영상]‘미션7’ 톰크루즈, BMW 버리고 ‘伊 마티즈’ 추격전?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